안녕하세요 여러분 SD홈인테리어입니다

오늘은 퇴근하고 다들 어떤 계획이 있나요?

저는 엄마 생신이라서 일을 전부 끝내고

빨리 동네로 넘어가서 밥을 먹을 것 같네요

그럼의 Tmi는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고

이번에 소개해 드릴 파주철거 작업 현장은

한 외양간에 SD가 방문하게 되었어요:-)

 

 

 

 

외양간 사장님께서는 전체적으로

철거를 해달라고 요청해주셨어요

우선 작업현장 주변을 살펴보고

SD홈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들어간 건

바닥 소배설물 청소를 진행했어요

 

파주철거 작업을 하다 배설물로 인해서

방해를 받으면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

배설물을 빠르게 처리를 해주었습니다

 

 

 

 

생각했던 것 보다는 파주철거 작업을

진행해야 하는 곳들이 많지 않아서

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아요

 

맨 처음 외양간 사진을 보았을 때는

최소 3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것 같았는데

파주철거 작업을 해보니깐 3일 안에

모든 작업을 끝낼 수 있는 양이었답니다

 

 

 

 

무엇보다 부분 철거를 하는게 아니라

전부 철거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

확실히 번거로운 일은 없었던 것 같네요

 

심지어 내부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

야외에서 파주철거가 진행되는 것이라

훨씬 더 수월하게 작업을 진행했답니다

 

 

 

아직까지 파주철거는 진행 중이고

다음 포스팅에 다시 한번 현장을 올릴 테니

혹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

깔끔한 철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
상담의 문은 언제든 열려 있으니깐

편안하게 문의해주시길 바랄게요^^!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