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SD홈인테리어입니다^^

요즘에 문화생활로 영화를 즐겨 보고 있는데

최근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개봉을 해서

영화관에 정말 자주 다녀오는 것 같아요

올해에는 VIP에 한번 도전해보도록 할게요

 

최근에 SD홈인테리어가 다녀온 곳은 바로

성남철거공사를 하러 한 음식점에 방문했어요

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보다 자세하게

내용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꼬꼬!

 

 

 

 

성남철거공사를 위해 방문한 음식점에서는

사장님께서 옹벽철거를 요청을 해주셨어요

생각보다 범위가 그렇게 넓지 않았기 때문에

빠르게 작업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는데요

 

이렇게 규모가 작은 장소를 철거를 하거나

혹은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장소를 작업할 때는

파트너 작업을 많이 진행되고 있다는 거!

 

 

 

 

벽 쪽은 철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뒤쪽 벽을

최대한 살려달라고 요청을 해주셨기 때문에

사장님의 요청대로 진행 중인 모습이에요^^

 

쁘레카라는 작업이 워낙 소음이 많이 나는

작업이기 때문에 작업 전에 주변 상가 분들에게

양해를 구한 뒤에 성남철거공사를 진행했어요

 

 

 

 

돌벽으로 쳐져 있던 부분들을

깔끔하게 전부 성남철거공사한 뒤

지금 보이시는 사진의 목공 갈색 벽은

요청대로 그대로 살려두었어요

 

 

 

 

성남철거공사 후에 생긴 폐기물들과

작업할 때 쓰였던 자재들까지 싣고

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작업했답니다

 

결과는 보시던 사장님께서

철거도 요청대로 잘 진행되었고

마무리까지 만족스럽다고

칭찬일색을 하셨다고 하네요:)

 

 

 

 

SD홈인테리어는 주택이나 사무실,

상가 등 가리지 않고 철거를 도와드리니

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문의해 주세요

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^^!!

그럼 오늘의 성남철거공사 현장은

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에 또 만나요

 

 

+ Recent posts